<토요일은 밥이 좋아 – 보령 해물삼합 보령7미 노포 식당>
토요일은 밥이 좋아 20회에서는 충남 보령의 7미를 찾아 떠나 봅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 주, 보령의 찐맛을 선보이는 토밥즈 멤버와 조나단, 토밥즈 멤버들에게 도전장을 낸 조나단, 과연 살아 남을 수 있을까요?
조나단은 “여기 아무나 오는게 아니었어”라는 말을 하며 삼시 세끼에 항복 선언을 하며 왕누님 노사연과 히보 현주엽의 폭풍 먹방에 동공까지 풀려 집으로 가고 싶다고 요청하기까지 합니다.
■ 해물상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6길 118
0507-1389-9060
영업시간: 11시~21시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키조개 비빔칼국수 오천항 바지락칼국수 토밥즈 보령7미 노포 20회 식당
토요일은 밥이 좋아 보령 키조개 비빔칼국수 오천항 바지락칼국수 토밥즈 보령7미 노포 20회 식
<토요일은 밥이 좋아 – 보령 키조개칼국수 오천항 바지락칼국수 비빔칼국수 보령7미 노포 식당> 토요일은 밥이 좋아 20회에서는 충남 보령의 7미를 찾아 먹방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이
wisdoma.tistory.com
20회에서 보령 7미는 무려 21년 전통으로 대천에 살고 있는 사람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돈가스와 피자의 만남으로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곳입니다. 피자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는 “피자돈가스”를 시작으로 얼큰한 국물맛과 쫄깃한 곱창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곱창전골 먹방을 펼쳐 봅니다.

또한 오천항에서 3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진정한 맛집으로 갑오징어, 키조개가 듬뿍 들어간 “키조개 칼국수” 먹방을 선보이고 마지막으로 대천 해물삼합의 원조집이라 할 수 있는 식당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우삼겹의 고소한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해물삼합”먹방까지 펼쳐 봅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우삼겹으로 만든 “해물삼합”을 먹을 수 있는 곳은 <해물상회>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대천에서 유일하게 삼합구이를 하고 있는 곳으로 원조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물삼합에는 전복과 가리비, 관자, 대패삼겹살, 숙주나물 등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푸짐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다양한 재료를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우삼겹과 함께 다양한 해산물을 먹고 난 다음에는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꼭 먹어야 합니다. 불판에 볶아 주는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