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찰스 네팔 사무엘 히말라야 트레킹 전문가 여행사
이웃집 찰스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네팔에서온 사무엘은 카트만두에서 14년 동안 ☞히말라야 가이드로 일했습니다. 그는 2019년 세계여행 중 네팔에 온 지금의 아내와 장모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손님과 트레킹 가이드로 만난 두 사람은 4년 동안 장거리 연애를 결혼해 2023년 4월 한국으로 와서 히말라야 가이드 경력을 살려 ☞히말라야 트레킹 전문 여행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히말라야,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꼭 한 번 등반하고 싶은 산입니다.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히말라야 트레킹 전문가 사무엘의 여행사와 여행 경비 등은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엘은 낮에는 네팔 현지 지사와 소통을 하며 여행사 업무를 보고 저녁에는 배달 라이더로 투잡을 뛰면서 한국 생활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무엘은 한국에서 산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주 주말마다 산악회 팀원들과 관악산 등산을 하며 아내와 장모님, 그리고 조카들에게도 트레킹의 즐거움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사무엘은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기 위해 평소 여행에 관심이 많은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도 마련했습니다.
네팔과 히말라야를 좀 더 쉽게 알리고자 “히말라야 전문가” 사무엘의 준비한 설명회, 과연 사람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가족의 사랑를 받고 있는 사무엘, 특히 장모님과 사이가 각별합니다. 사위 사무엘과 친구처럼 때로는 친차들처럼 지내고 있는 장모님, 추운 밤 오토바이 배달 일도 하며 고생하는 사위가 애처롭기만 합니다.

장모님은 가족들과 떨어져 낯선 이국땅에 살고 있는 사위를 위해서 특별한 외출을 준비합니다. 막내아들처럼 대해주는 장모님과 가족을 만나 정말 행복하다는 사무엘, 자신을 항상 응원해주는 가족들이 있어 행복한 한국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웃집 찰스 미국 신디 신당동 떡볶이집 위치 어디 278회
이웃집 찰스 미국 신디 신당동 떡볶이집 위치 어디 278회
“이웃집 찰스” 278회에서는 미국인 신디 할머니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신디는 남편과 사별을 하고 홀로 9자녀를 키웠고 지금은 손녀까지 있습니다. 신디는 나이 50이 넘어서야 비로소 “나”
wisdoma.tistory.com
이웃집 찰스 멕시코 셀레스테 김삼성 부부 간장게장 온라인 판매 사업 진공포장법 특허
“이웃집 찰스 – 멕시코 셀레스테 편” 이웃집 찰스에서는 역대급으로 화려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멕시코 셀레스테가 출연해 한국에서의 일상을 함께 만나 봅니다.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wisdom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