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찰스 태국 마나폰 완주 태국식당”
이웃집 찰스에서는 태국 출신 마나폰을 만나 봅니다. 마나폰은 전주 남부시장 야시장에서 유명 인사로 그녀의 로띠를 맛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항상 손님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마나폰이 팔고 있는 로띠는 태국 대표 간식으로 달콤하고 바삭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으로 손님들이 로띠를 맛있게 먹는 것만 봐도 행복합니다. 마나폰 가게는 아래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나폰은 야시장에서 일하며 태국 음식을 더 많이 알리고 싶다는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가게를 열기로 결심했지만, 준비 과정은 생각보다 많은 어려움 있습니다. 특히, 가게 오픈까지 두 달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마음은 점점 급해지기만 합니다.
-마나폰의 로띠 가게는 바로 아래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안녕타이>
전북 완주군 삼례읍 삼봉로 6 35~36호
0507-1440-5560
장사 준비를 위해 마나폰은 필요한 그릇과 조리 도구를 구입하기 위해 쇼핑에 나섰습니다. 하지만 남편 순우 씨와의 의견 차이가 생기고 맙니다.

순우 씨는 실용성을 중시하며 필요한 식기와 도구를 사라고 하지만 마나폰은 작고 귀여운 식기만 골라 부부는 쇼핑 시작부터 삐걱거리기 시작합니다.
드디어 태국 식당 오픈일이 다가왔습니다. 마나폰은 지인에게 선물 받은 그림과 태국에서 직접 공수한 장식품으로 가게를 꾸미며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을 준비합니다. 손님들이 가게에 들어서면 태국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은 마음으로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가게 문을 열자마자 손님들이 가득 들어차기 시작합니다. 마나폰은 그동안 준비한 대로 요리를 맛있게 만들며 손님들에게 태국의 맛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녀의 정성과 노력이 담긴 로띠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길 바라며, 마나폰은 열심히 장사를 시작합니다.
이웃집 찰스 미국 신디 신당동 떡볶이집 위치 어디 278회
“이웃집 찰스” 278회에서는 미국인 신디 할머니 이야기를 함께 합니다. 신디는 남편과 사별을 하고 홀로 9자녀를 키웠고 지금은 손녀까지 있습니다. 신디는 나이 50이 넘어서야 비로소 “나”
wisdoma.tistory.com
▶이웃집찰스 독일 빈도림 꿀초 밀랍초 주문 구입 택배 담양 생활
이웃집찰스 독일 빈도림 꿀초 밀랍초 주문 구입 택배 담양 생활
☞빈도림 꿀초 밀랍초 구입하기“이웃집 찰스”에서는 1974년 한국을 찾아와 한국 생활 50년이 훌쩍 넘은 독일 빈도림 씨를 만나 봅니다. 그는 한국에서 오래 살면서 우리나라의 근현대사를 직접
wisdom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