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의 5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섬진강의 민물 매운탕 맛집을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합니다. 오늘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김동준이 함께하며, 구례의 기장님이 추천한 토종닭 맛집에서 한 끼를 즐긴 후, 매운탕 맛집으로 향합니다.
전현무는 기장님에게 “맛집 하나 더 추천해 주세요”라고 요청하고, 기장님은 섬진강에서 직접 잡은 메기와 참게를 활용한 찜과 매운탕을 제공하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전현무와 곽튜브는 메기참게매운탕을 맛본 식당은 아래 버튼을 통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당에 도착한 전현무는 “사실 민물 생선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고백하며 곽튜브를 놀라게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메기참게매운탕을 시식하게 되는데, 이어서 등장한 은어 튀김의 비주얼에 또 한 번 놀라게 됩니다.
곽튜브는 “통으로 튀겨버렸네”라며 경악하고, 전현무는 “아까 수조에 있던 애들인”이라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합니다.
하지만 은어 튀김을 한 입 맛본 곽튜브는 “와! 너무 고소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맛집의 사장님은 “미용에 좋으니 많이 드세요”라고 전현무에게 권합니다.
과연 전현무가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메기 참게 매운탕’과 ‘은어 튀김’을 맛있게 즐길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현무계획 지리산 수퍼 토종닭구이 50년 전통 구례 닭구이 노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