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문경 수제도넛 레트로 카페 도너츠>
“토요일은 밥이 좋아- 21회”에 찾은 곳은 경북의 알프스라 불리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문경입니다. 맛과 멋의 도시 문경에서 문경7미를 찾아봅니다. 토밥즈 최초 경상도 진출을 시작해 양식부터 한식까지 문경의 모든 맛을 맛봅니다. 처음으로 맛보는 음식은 바로 화덕피자입니다. 남다른 스케일을 자랑하는 역대급 피자 맛에 8판은 기본으로 먹는 토밥즈.
차원이 다른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겉바속촉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화덕피자”을 시작으로 쫄깃한 육질로 씹을수록 육즙이 나오는 문경의 자랑 “약돌돼지”와 할머니가 해주는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수제도넛”까지 먹방을 펼쳐봅니다.
“문경 수제도넛 정보는 바로 아래 있어요”
▶ 카페 선일
경북 문경시 문경읍 주흘로 51 1,2층
010-5061-5430
영업시간 : 10시30분~19시30분/ 수요일 휴무
▲ 토요일은 밥이 좋아 문경 화덕피자 고르곤졸라 고르니초네 마르게리타 피자집 문경 7미 식당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 문경 화덕피자 고르곤졸라 고르니초네 마르게리타 피자집 문경 7미 식당 맛
<토요일은 밥이 좋아 문경 화덕피자 고르니초네> “토요일은 밥이 좋아” 21회 이번 주, 찾은 곳은 경북의 알프스라 불릴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문경입니다. 맛과 멋의 도시 문경
wisdoma.tistory.com
토밥즈 멤버들이 문경 수제도넛 먹방을 펼친 곳은 레트로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카페선일>입니다. 이곳은 간판이 작게 되어 있기 때문에 자세하게 보고 찾아야 합니다.

가게 정면에 “DAELIM”과 “효성스즈끼”라는 간판이 더 크게 보이는 것이고 그 바로 옆에 작게 빨간 글씨로 “카페 선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렇게 간판만 봐도 이곳이 얼마나 레트로한 감성으로 꾸며 놓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도 옛날 감성이 물신 풍기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놓여 있습니다. 카페는 1층, 2층으로 되어 있는데 만약 오늘 방송을 보고 카페를 찾을 계획이 있는 분들은 2층으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